2018년 6월 4일 월요일

이대 사주 / 무료운세사이트 / 불이 나는 꿈 해몽 좀 부탁드려요...












-
무료운세사이트
작명서
이름개명
작명전문
논산작명소
수원점잘보는집
무당집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-
아래의 내용은 사주 상담 접수된 내용입니다.
이 글을 보시는 분도 사주로 도움이 필요하시면,
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-

-
불이 나는 꿈 해몽 좀 부탁드려요...
-

-
2주간 불나는 꿈을 두번 꾸었습니다..지금 시험을 1달 남짓 남긴 수험생인데
시험에 임박해서 이런 이상한 꿈들을 꾸니 너무 기분이 찝찝합니다
ㅜㅜ1~2주 전에는 제가 집에서 요리를 하다가 불이나서 환풍기에
불이 작게 붙어 제가 급히 끄는 꿈이었구요오늘 꾼 꿈은 큰 건물에
화재가 났는데 불과 연기는 보이지 않고 화재가 났다고 해서 수많은
사람들이 대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진짜 개 난장판이고 엄청 큰
샹들리에도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탈출하려 건물의 로비로
갔는데 사람들이 이상하게 다른 곳으로만 대피하려고 하느라
다들 밀려있고 정작 정문인 유리문으로는 안 가는 겁니다
(아마 잠긴 줄 아는 듯) 그래서 제가 유리문으로 탈출하니 그제야
다들 이쪽으로 와서 탈출했습니다꿈이 넘 생생해서 디테일이
살아있네요 ^^ㅜㅜ혹시 시험 떨어지는 흉몽이거나 그런...
군 아니겠죠??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






1803040427



My Blog URL : yukyda1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추천 게시물

코리아 챌린져 매치 #1135 | 리그오브레전드

    코리아 챌린져 매치 #1135 | 리그오브레전드 Tags :     챌린져     |     리그오브레전드     매치     코리아     #1135   1907040538     My Blog URL : yukyda1.blogspot.com

가장 많이 본 글